sharksym's MSX World
MSX와 함께 즐거운 8비트 컴퓨터 여행...
2011년 10월 31일 월요일
ASO remake #9 - 레이저, 미사일 업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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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O에서 지상에서 움직이는 유닛이 몇종류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추가되었습니다. SW 스프라이트를 이용하기 때문에, 풀컬러로 움직이는 모습을 볼수 있겠습니다. 참고로 공중 유닛은 HW 스프라이트라서 3색 정도만 표현가능합니다요... 공중유닛도 2가...
2011년 10월 24일 월요일
ASO remake #8 - SW 스프라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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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ASO 리메이크를 시작하면서 SW 스프라이트를 계획했었습니다. 느리게 움직이는 지상 유닛들은 가능하면 비트맵의 깔끔한 그래픽으로 보여주고 싶었지용... ㅎ.ㅎ 이걸 지난 주말에서야 구현해서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60프레임으로 진행되는 게임...
2011년 10월 17일 월요일
ASO remake #7 - 데모 디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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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어느정도 ASO 스러운 화면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MSXturboR GT (또는 램512확장된 ST)에서 실행 가능하며, blueMSX 등의 에뮬에서도 실행 가능합니다. MSX-AUDIO 또는 MoonSound/DalSoRi 카드가 있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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