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ksym's MSX World

MSX와 함께 즐거운 8비트 컴퓨터 여행...

2011년 11월 28일 월요일

ASO remake #10 - 동작 데모 디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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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EA1 맵은 거의 완성이 되었습니다. 보스 처리가 완성되면, 적 유닛은 모두 구현되는 셈이네요. (스프라이트 그리기 힘듭니다요. ㅜ.ㅜ) ASO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아머"도 구현이 안되어 있는데, 아마도 Test 10 버전은 ...
2011년 10월 31일 월요일

ASO remake #9 - 레이저, 미사일 업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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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O에서 지상에서 움직이는 유닛이 몇종류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추가되었습니다. SW 스프라이트를 이용하기 때문에, 풀컬러로 움직이는 모습을 볼수 있겠습니다. 참고로 공중 유닛은 HW 스프라이트라서 3색 정도만 표현가능합니다요... 공중유닛도 2가...
2011년 10월 24일 월요일

ASO remake #8 - SW 스프라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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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ASO 리메이크를 시작하면서 SW 스프라이트를 계획했었습니다. 느리게 움직이는 지상 유닛들은 가능하면 비트맵의 깔끔한 그래픽으로 보여주고 싶었지용... ㅎ.ㅎ   이걸 지난 주말에서야 구현해서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60프레임으로 진행되는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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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eongman Se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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