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3일 월요일

ASO remake #6 - 공중 유닛 처리

잠시 작업을 놓고 있다가, 연휴를 타서 좀 달려보았습니다~ ㅋ


이전 Test 5 에서 공중 유닛을 추가해봤습니다.

ASO 에서 맨처음 등장하게 되는 동그란 모양의 비행체인데욤.

빠르게 휘리릭~ 날아다니는 특징(?)이 있습지요. ㅎ.ㅎ;


기본적인 총알 및 기체간 충돌 처리도 넣고, 폭발 스프라이트도 대강 그려넣었습니다.


실기(터보알 GT 또는 램512 확장된 ST)에서 실행해보시려면, 파라동 게시판에서 테스트 파일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믈론 blueMSX에서도 실행가능합니다.

사운드는 문사운드(또는 달소리)로 출력됩니다.

사용키: 커서키, Z,X,C,스페이스, ESC, 숫자패드(기체 파워업 테스트용)


아래는 제 터보알에서 구동되는 모습입니다.

참고로 공중 유닛은 초당 60프레임으로 처리됩니다.

영상 뒷부분에는 움직임 패턴 데이터를 넣어보았습니다~ ㅎ.ㅎ




움직임 패턴(route) 에디터의 동작모습도 찍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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