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EA1 맵은 거의 완성이 되었습니다.
보스 처리가 완성되면, 적 유닛은 모두 구현되는 셈이네요. (스프라이트 그리기 힘듭니다요. ㅜ.ㅜ)
ASO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아머"도 구현이 안되어 있는데,
아마도 Test 10 버전은 아머 구현으로 가게 될것 같아요~ㅋ
아래는 터보알 또는 에뮬(blueMSX 등)에서 실행가능한 데모 파일입니다.
ASO /M 으로 실행하면 문사운드로 소리가 나며,
ASO /A 는 필립스 뮤직모듈 등의 MSX-AUDIO로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제 터보알에서 구동한 모습입니다.
이번엔 ASO /M /I 으로 실행해서, CPU idle 구간을 볼 수 있도록 캡쳐했습니다. 참고하셔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